12,000년 전, 신비한 지상 최초의 성전 건축물

터키의 남동부 아나톨리아 (Anatolia) 지역 산악 능선 꼭대기의 해발 2,500 피트에 위치한 샨르우르파 마을의 북동쪽으로 약 15km 지점에 괴베클리 테페의 숨 막힐듯한 유적지가 있습니다. 이 신성한 곳은 신석기 시대 사람들에 의해 약 12,00년 전에 지어졌습니다.

이 고대 장소는 1994년 10월 쿠르드 족의 목자인 Savak Yildiz에 의해 우연히 발견되었습니다. Savak Yildiz는 땅에서 튀어 나오고있는 물건을 발견하였으나, 수천 년 전에 지어진 오래 전에 지어진 고대 성역을 찾았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해 말, Deutsches Archologists Institute의 고고학자 클라우스 슈미트(Klaus Schmidt)에게 소식이 전해졌습니다.이 연구소는 그 곳을 방문하여 마침내 지역을 조사했으며 곧 신석기 시대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어떤이는 괴베클리 테페의 발견을 세기의 발견이라 불렀습니다. 이것은 알려지지 않은 인구에 의해 지어졌으며, 건축업자들에 의해 의도적으로 매장되었을 가능성이 가장 크다고 합니다. 고고 학적 조사에 따르면 고대 유적지는 오랫동안 문명의 요람으로 예고 된 메소포타미아의 비옥 한 초승달 지대 (Fertile Crescent) 보다 7,000 년 더 오래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괴베클리 테페의 연대는 매우 중요합니다. 고고학자들은 스톤 헨지와 기자의 대 피라미드보다 수천 년 더 오래되었다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12,000 년 전의 선진 문명이 지구상에 존재했다는 사실 뿐만 아니라 지구 표면에서 가장 인상적인 구조물을 세울 수 있음을 지적합니다.

또한, 괴베클리 테페는 문명의 진화에 대한 우리의 정상적인 이해와 모순되는 역사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발굴과 연구에도 불구하고 고고학자들은 고대 석굴암을 탐사하는 데 단 하나의 석재 절단 도구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최대 12,000년이 넘는 19피트 높이의 완벽하게 조각 된 기둥을 어떻게 만들 수 있었을까요.

괴베클리 테페의 건축가는 돌로 예술 작품을 만들었는데 아르마딜로, 멧돼지 및 거위와 같은 생물체 등, 그 지역의 토착 동물이 아닌 동물들입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괴베클리 테페에서 350마일이 안되는 곳은 많은 성경 학자들이 노아의 방주가 있었다고 하는 곳이라는 점 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보이니치 문서를 해독하는 인공지능

푸마 풍쿠: 신비한 고대 유적에 관한 믿을 수 없는 사실